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밀양딸기1943 브랜드디자인 및 마케팅과정 교육생 모집

이혜정 기자 | 기사입력 2024/07/03 [10:45]

밀양딸기1943 브랜드디자인 및 마케팅과정 교육생 모집

이혜정 기자 | 입력 : 2024/07/03 [10:45]

▲ 지난해 개설된 딸기 6차산업대학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교육과정에서 농업인들이 밀양팜스튜디오에서 직접 생산한 농산물을 촬영하고 있다.


[투데이한국=이혜정 기자] 밀양시는 지역 내 딸기생산자를 대상으로 오는 10일까지 딸기 6차산업 대학 신규 과정인‘밀양딸기1943 브랜드디자인 및 마케팅과정’교육생 2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.

이번 교육은 딸기 농가 경영개선 실천 교육, 맞춤형 브랜드디자인, 마케팅 등을 통한 농업인 자율․자립 역량 강화 및 소득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개설됐다.

교육 내용은 농가별로 맞춤형 스토리와 브랜드디자인 개발, 농가별 소개 영상, 이미지 연출 촬영 등 콘텐츠를 직접 제작해 소셜 네트워크에 홍보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.

교육은 오는 15일부터 10월 14일까지 밀양시 농업인교육관과 농가 현장에서 총 13회 44시간 실시될 예정이며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. 교육희망자는 밀양시 누리집 고시·공고 게시판에서 신청서를 받아 6차산업과에 방문하거나 이메일로 신청할 수 있다.

김경란 6차산업과장은“최근 농업 관련 온라인 채널의 확대, SNS 및 유튜브 마케팅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”며“밀양시도 유통, 마케팅 다변화를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농가소득 증가에 기여하겠다”고 밝혔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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